변기재떨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빨갱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5 16:11:55 댓글 0

본문

금연이 필수인 비행기 화장실에 재떨이가 있는 이유

비행기 안에서 금연을 해야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상식일텐데요. 그런 비행기의 화장실에는 금연 경고문과 함께 재떨이가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왜 그런걸까요? 맛있게 시청하세요!!♥

우리 바삭이들 사랑해요 ㅎㅎ ♥
반죽이들도 구독해줄꺼죠? :)
늘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할게요!!
타임스낵 부캐 유머스낵도 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
제보와 문의는 [ timesnack24@gmail.com ] 으로 메일주세요!!

#타임스낵#유머스낵#상식스낵
웅왕 : 근데 전자담배로 피고 연기는 페트병같은데에 뱉고하면 문제없지않나? 불날위험도 전혀없고 연기나 냄새도 안날텐데
Quer TP : 그런사례가 있대요 마약을 불법말고 전염성 강한 병 으로 치부하니깐 마약에 들어가는사람은 늘었지만 그만큼 끊는사람은 배로늘었다고... 그래서 그 재떨이가 기침금지 지역에있는 휴지..? 같은건가
집중 : 꼭 담배피면 큼큼 쥬륵,카아아아악 퉤 ,카아아아악 투,카아아아아악 쥬륵 좀 얌전히 핍시다 가래가 끌면 뱉지말고 입안에서 삼키고 콧물이 나면 휴지 갖다대고 처리 하시고 괜히 뱉고 왜 그러세요 대체. 더 없어 보이게
ABC Pengpeng : 맨날 생각 하는거 마시쪙
아읹 : 그니까 불법으로 피는 사람들을 위해서ㅋㅋㅋㅋ 웃기다

모든 비행기에 설치된 화장실의 재떨이, 담배 피고 제대로 끈다면 비행기에서 흡연해도 될까?


유기훈 : 흥미로운 내용이네요ㅋㅋㅋ
아몬드 된장국 : 1:38 애기 우유 먹이면서 담배피는줄ㄷㄷㄷ
로빈 : 저 시절이 좋았겠다...
Harrison Lee : 비행중 골초들은 담배껌을 씹으세요 담베 수십만개 살돈을 벌금으로 낼수없잖아요
심상규 : 장하다 숲툱훈

5초만 투자하세요! 멈추지 않는 변기의 물채워짐 해결방법![양변기누수]

이번 영상은 양변기 물이 멈추지 않는다고
업체를 부르시는 소비자분들의 사례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문제 해결 방법입니다.

다른 부속의 고장으로 이런 현상이 생기기도 하지만
오늘 영상속 원인이(필밸브문제)80% 이상을 차지한다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자 5분만 투자하시면 5초안에 해결할수 있는 방법!!

그 방법 확인하러 가시죠!!
lipbalm Kiehl : 저희집꺼는 열어보니 부품은 다 정상인데 변기가 너무너무 쉽게 막힙니다 배관청소를 업자불러 두번정도 했는데도 변기아래쪽 실리콘마감 안된곳으로 물이 콸콸 다 흘러나와요 오랜만에 물을 내리면 잘 내려가는데 집에 사람이잇어서 자주 내리게 되면 바로 또 샙니다ㅠㅠ 어떻게해야할까요
정주연 : 변기 안쪽에 물이 뚝뚝뚝 떨어지는데
그것도 마찬가진가요??
김유리 : 필밸브모양은 다른데 벽에 붙어있지도 않는데 안멈춰요ㅜㅜ교체해야하나요?계속 테스트하느라 손에 똥냄새나는기분이에요ㅎ
김남숙 : 어제 물 새는 소리가
들려 열어보니 물이 넘치
서 조금씩 새고 있었어요
말씀하시는 그 부분을 똑바로 세윘봤더니 지금은 정상이 되었어요
좋은 정보 너무감사
드립니다~
투타치투타치 : 굿굿

... 

#변기재떨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niho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