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고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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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빌게이츄 조회 8회 작성일 2021-04-27 00:17: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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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교육_매출을 높이는 매장 대화법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닌 판매원이다.
판매원의 서비스이 중요성과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우수한 서비스인의 특징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매장 대화법 책中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장을 들어설 때 우수하고 저렴한 상품을 기대한다. 하지만 정작 그들의 구매욕을 실현시키고 더 큰 구매로 연결되도록 만드는 것은 바로 제품이 아닌 판매원의 서비스다. 즉 직원의 서비스가 매장의 매출로 직결된다는 것이다.

성공하는 팬매원들은 고객이 ‘최선의 선택’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돕난다. 자기 자신을 판다는 생각을 가지고 ‘물건을 파는 것’에서 ‘고객이 물건을 사도록 이끄는 것’의 사고과 행동의 전환이 필요하다.

수한 판매사원은 매의눈으로 고객이 들어오는 순간 응대에 앞어 고객의 요구와 문제부터 탐색한다. 판매원과 고객이 소통이 시작되면 설명을 많이 하기보다 적극적인 추천과 체험을 유도하며 구매욕을 자극시킬 정도로만 간경하게 상품을 소개한다. 고객의 의문이나 문제점이 에대한 이견을 처리하고 능동적인 거래를 성사시킨다.
이런 판매 과정은 간단히 3단계로 구분됩니다. 탐색하고 - 체험하고 - 거래하라.

화장품 마케팅 성공사례 ⚗️ 화장품 트렌드⎪코스트코 히트 화장품⎪스킨케어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기법⎪온라인에서 화장품 파는 방법⎪화장품 판매 방법

무료 코스메틱 마케팅 클래스]
코스메틱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살펴보는 신상품 눈에 띄게 만드는 소구 포인트 찾는 방법.
시점을 공략하는 마케팅으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는 상품 네이밍 기법.
최근 시점 마케팅으로 성공한 화장품 브랜드 사례를 살펴봅니다.

피부고민연구소의 라니마우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 본업인 코스메틱 마케팅에 관해 업로드합니다.
꼭 화장품 제조 판매 분야가 아닌 다른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도 소비자 마케팅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입니다.
화장품만 해도 그리고 그 중에 또 한 종류의 제품만 해도 수천 수만가지가 마켓에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티비 광고하는 대기업 제품도 눈에 띄지 않을 때도 있어요.
그러니 작은 회사들이나 신생 브랜드나 개인 사업은 마케팅이 더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필요를 특정해주는 시점 마케팅과 네이밍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뤄 보았습니다.
더불어 요즘 저에게 이메일로 다양한 협업 요청이나 마케팅 문의가 들어오기 때문에
제가 컨설팅하는 일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라니마우스 채널 구독하시고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루틴 찾아가시기 바랄께요.

*Disclaimer (유의사항): 제 채널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피부고민을 듣고 이해하고
개선시키는 스킨케어 코스메틱적인 방법입니다.
개개인의 피부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상의 정보 취득, 제품 구매는 각자의
신중한 선택이 되어야 하며, 제 영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모두에게 잘 맞는
제품이 아닐 수 있습니다.
처방이 필요한 연고나 기타 연고 사용에 있어서는 반드시 의사 상담과 처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채널에서 제공하는 사용법은 의료 베이스가 아니고 여러 제품을 사용할 때
상호 작용을 고려한 스킨케어적인 어드바이스입니다.
온라인 정보 속에서 여러 정보를 취합하고 선택하는 것은 개인 판단과 책임입니다.
​본 채널은 시청자의 선택과 결정 그리고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영상마다 나온 피부 관리법을 모두 한 시기에 적용하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이나 관리법은 피부 타입과 상태, 시기별로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채널은 노화되어가는 서로의 피부 고민을 들어주고 조금이나마 피부 기분과 상태를 향상시켜
함께 안티에이징을 격려해 나가는 역할을 하겠습니다.
피부과적인 문제는 반드시 본인 주치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피부에 위로와 격려가 되는 즐거운 스킨케어 해 나가면 좋겠습니다.


피부고민연구소

Licensed Esthetician
K-Beauty Expert
Cosmetic Maker
Beauty Product \u0026 Brand Naming/Consulting
미국 라이센스 에스테티션
스킨케어/코스메틱 컨설팅
한국 화장품 해외 판매 /마케팅 대행
화장품 네이밍/ 마케팅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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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마케팅#브랜드네이밍기법#화장품판매업

고객 응대 멘트 : 단골고객 만드는 인사말

#화법 #CS교육 #인사

인사말에도 스킬이 있다?
단순 인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만드는
친밀감 형성 인사멘트를 함께 나눕니다.

00:53 사람을은 어떤사람을 믿고 따를까?
01:54 믿고 따르게 할 수 있는 설득력은 '친밀감'이다
03:10 Yes를 이끌어 단골고객 만드는 인사기법 : 스몰톡 방법
03:51 맞이 인사 멘트 : 날씨 적용하기
04:34 맞이 인사 멘트 : 상황/시점 적용하기
05:15 맞이 인사 멘트 : 공통점 찾기
05:44 맞이 인사 멘트 : 칭찬하기
06:27 맞이 인사 멘크 : 경험공유
06:54 인사멘트 CS교육 및 활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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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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