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만리장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3회 작성일 2021-07-21 19:28:38 댓글 0

본문

[베이징여행] 북경추천여행지..만리장성..가장위험한곳에서 가장 아름다운곳까지.. 만리장성 인기 포인트 10..

베이징 북쪽에 있는 만리장성중 인기있거나 유니크한 장성 10곳을 선정 , 특징과 접근방법등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만리장성 완벽가이드..

관광객은 모르는 진짜 만리장성 방문기ㅣ중국 베이징

#세계여행 #배낭여행 #세계일주브이로그

중국 베이징(북경) 여행! 이번에는 만리장성으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베이징 현지 친구가
1. 사람없고 2.무료로 입장 가능한 만리장성이 있다길래
관광지 만리장성 말고 추천받은 곳으로 향했는데요..
결국 없던 고소공포증도 생긴 만리장성 여행기..ㅋㅋㅋㅋㅋ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저희가 다녀온 만리장성 위치
구글맵에 Zhuangdaokocun로 검색하면 된답니다:)

* http://instagram.com/curi_earth

[영상앨범산] 슬픔을 머금은 중국의 불가사의, 중국 만리장성 산행 | “거친 고요 속을 걷다 중국 만리장성” (KBS 151213 방송)

영상앨범 산(일요일 오전 7시 20분 KBS 2TV)
“거친 고요 속을 걷다 중국 만리장성” (2015년 12월 13일 방송)

중국 역대 왕조가 국가의 방위를 위해서 세운 방어용 성벽으로 ‘인류 최대의 토목공사’라고도 불리는 만리장성. 그중 베이징의 북부 외곽에 자리한 젠커우창청은 만리장성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가장 험준하기로 손꼽히는 구간이다. 팽팽히 활시위가 당겨진 형상에서 유래된 그 이름처럼 부드러움과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성. 만리장성 중 유일하게 보수가 이루어지지 않아 축조 당시의 원형을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는 젠커우는, 곳곳이 무너져 내려 위험 구간이 많기 때문에 트레킹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일행은 쪼우쓰싼쥐를 기점으로, 베이징지에에 올라 가장 험난한 구간인 잉페이다오양을 넘어 샤오뿌따라궁까지 갈 예정. 산장에서 단단히 채비를 마치고 순백의 산 위에 늘어선 천 년이 넘은 산성으로 향한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만리장성의 다른 구간들에 비하면, 험준한 젠커우창청은 방문객지 많지 않아 늘 한산한 편이다. 하지만 만리장성 본연의 모습을 담으려는 사진작가들과 등산객들에게는 특별한 매력을 지닌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숲을 빠져나와 가파른 오르막을 얼마나 올랐을까. 능선 위에 서자 험준하고도 웅장하게 뻗은 산줄기와 조화를 이룬 거대한 장성의 행렬이 한눈에 들어온다. 장성 곳곳 높은 곳에 지어진 망루는, 적의 침입을 감시하는 장소뿐 아니라 봉화대, 병사들의 막사 등으로 다양하게 쓰였다고 한다.

베이징지에로 향하는 길, 경사가 70도에 육박해 사다리나 다름없게 느껴지는 장성 길이 일행의 앞을 가로막는다. 중국 오지의 거친 산지와 암벽 등반에 익숙한 일행에게도 아슬아슬한 길을 올라 베이징지에(966m)에 다다른다. 수려한 경치와 베이징지에의 상징으로 꼽히는 소나무 한 그루가 운치를 더 하고 있다.

이어서 일행이 향한 곳은 젠커우창청에서 가장 난코스로 꼽히는 잉페이다오양(1,006m). ‘매도 머리를 젖히고 날아야만 오를 수 있다’는 뜻으로 젠커우창청 서쪽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에 있는 망루다. 여기저기 허물어진 바위 계단은 한 걸음 떼기가 어려울 만큼 좁고 가파르다. 온몸에 긴장을 늦추지 않고 조심스럽게 기어올라 마침내 도착한 잉페이다오양. 저무는 태양 아래 붉게 물들어가는 장엄한 산줄기와 장성의 행진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대장관을 이루고 있다.

다음날, 샤오뿌따라궁으로 마지막 여정에 나선다. 천 길 낭떠러지를 곁에 두고 조심스럽게 성벽을 따라 걷는다. 한 시도 놓을 수 없는 긴장감 속에서 마침내 다다른 목적지 샤오뿌따라궁(896m). 방금 전까지 두려움으로 다가왔던 발아래 풍경은 어느새 황홀한 비경을 이루고 감동을 자아낸다. 광대한 자연과 인간의 집념이 빚어놓은 불가사의한 풍경. 만리장성 젠커우창청을 ‘영상앨범 산’에서 만나본다.

※ 영상앨범 산 인기 영상 보러 가기
“크로아티아 (1부) 눈빛 바위의 향연 - 파클레니차 국립공원”

“크로아티아 (2부) 요정이 머무는 숲 -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1부) 나를 만나는 길”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2부) 길의 끝, 또 다른 출발”

“호주 1부 도시를 끌어안은 숲 – 단데농 산맥 국립공원”

“호주 2부 매혹의 푸른 섬 – 태즈메이니아 프레이시넷 국립공원”

“푸른빛 섬 산을 오르다 - 제주 한라산”

“투르드 몽블랑 (1부) 유럽의 지붕 위를 거닐다”

“투르드 몽블랑 (2부) 꿈의 길, 천상의 풍경”


#중국 #만리장성 #불가사의

... 

#중국북경만리장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niho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